노래하듯 이야기하고, 춤추듯 정복하라.

Portfolio 기능 완성 _Django 본문

프로젝트/Yes Interior

Portfolio 기능 완성 _Django

hyeoke 2017. 11. 5. 14:30

서두


안녕하세요. 모닝버드입니다.


요즘 월~금 오전10시부터 오후7시까지 하는 평일알바를 시작하여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집 앞 바로앞에 있는 작은 물류창고(?) 같은 곳인데, 집에서 5분거리라는 것 빼고는 장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알바 끝나고나면 모든 의지가 꺾여버려 아무 것도 하기 싫지만, 알바로 시작해서 알바로 끝내는 하루를 살기엔 20대가 아깝네요. 그래서 주말이나 밤에 짬을 내서라도 조금씩 컴퓨터를 두들기고 있습니다. (놀러도 댕기고.. ㅋㅋㅋㅋ)


본론


드디어! 예스인테리어 홈페이지의 핵심기능인 Portfolio앱이 99% 완성되었습니다. 

(나머지 1%는 홈화면에 6~9개 정도 최신 포트폴리오 글을 사진게시판 모습으로 뿌려주는 것입니다! 담날 알바를 위해 일단 미뤄두기로... ) 특별한 기능은 없지만, 백엔드를 이제 막 공부하고 있는 저에게는 나름 뿌듯한 성과입니다. 


** Django(파이썬 웹 프레임워크)를 통해 구현한 기능

 - 관리자(인테리어 업체 사장)가 공사내용(포트폴리오)을 올릴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

 - 포트폴리오를 게시판 형태로 뿌려주는 list 페이지

 - 하나의 상세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는 detail 페이지


** 개발된 모습 (사진+영상)


< list 페이지 >


< detail 페이지 >


< 현재까지 개발 된 YesInterior 홈페이지 >





Comments